맛있는거 리뷰/맛집

우연히 발견한 정릉 맛집 웰빙 여기가 좋겠네 - 오삼불고기, 황태구이, 보리굴비 쌈밥집

찰리뷰 2022. 1. 29. 12: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차량 타이어 교체를 위해 방문했다가 우연히 찾게된 정릉맛집 웰빙 여기가 좋겠네 입니다. 원래는 근처에 있는 떡만두국 가게를 가려고 했는데 공사를 하더라고요. 그런데 바로 옆에 쌈밥집이 보이길래 방문하게 되었어요. 가게이름이 독특하네요.

 

 

정릉 맛집 웰빙 여기가 좋겠네 위치 확인하기

 

메뉴는 밖에서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릉 맛집 웰빙 여기가 좋겠네 쌈밥과 황태구이 보리굴비 순두부찌개 된장찌개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네요.

 

 

정릉맛집 웰빙 여기가 좋겠네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오삼불고기쌈밥 황태구이 보리굴비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쌈밥 메뉴는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기본 반찬들이에요.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김치 옆에 빨간색은 진미채인줄 알았는데 삼 종류인거 같아요.

 

 

정릉맛집 쌈밥을 주문했더니 쌈이 엄청나게 나오네요.

 

 

황태구이나 오삼불고기쌈밥을 주문하니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와요. 달래가 들어가 있네요. 된짱찌개가 상당히 시원해서 된장찌개 답지 않아요. 된장찌개 하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오잉 밥을 확인했는데 노란색이네요. 아? 강황인가? 생각했는데 맞네요. 밥에 강황이 들어가 있네요. 건강에도 상당히 좋겠어요.

 

 

드디어 주문했던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처음은 황태구이 입니다. 양념이 아주 잘 베어있어서 상당히 맛있습니다.

끝쪽이 살짝 탓지만 저정도는 어쩔수 없죠.

 

 

두번째 음식은 오삼불고기쌈밥 입니다. 생각보다 작아보였는데 먹다보니 양이 꽤 됬습니다. 2인 기준에 맞춰서 나왔어요.

 

 

 

쌈에 배추가 있길래 고추장을 받아 고추장찍어서 오삼불고기와 함께 한입 먹으니깐 엄청 맛있네요.

 

 

저 혼자 배추 다 먹게 생겼어요. ㅋㅋ

 

 

그 다음 정릉맛집 웰빙 여기가 좋겠네 보리굴비 입니다.

 

역시 보리굴비는 손으로 찢어먹어야 제 맛 이죠. 보리굴비를 튀기신거 같더라고요. 상당히 쫄깃쫄깃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던 정릉 맛집 웰빙 여기가 좋겠네 이 집은 앞으로 우리 가족의 단골식당이 될 예정입니다. 점심먹으러 매일 찾아갈듯... 찌개와 요리 반찬 모두 흡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