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맛집

고척동맛집 일품각 양꼬치 훠궈 돔야구장점 다녀왔습니다.

찰리뷰 2022. 2. 8. 15: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고척동에 약속이 있어서 저녁약속을 가지게 되었어요. 로컬 지인이 정말 맛있는 양꼬치 집이 있다면서 무조건 여기로 가야 된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일품각 양꼬치 훠궈 돔야구장점 이었습니다. 지인이 극찬한 이유가 무엇인지 엄청 기대를 품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한번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척동맛집 일품각 양꼬치 훠궈 돔야구장점 위치 확인하기

 

반응형

 

고척동맛집 조금 이른시간에 오니 사람이 없었는데 주문하자마자 사람들이 엄청 몰려오네요. 직장인분들에게도 학생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곳인거 같았어요.

 

 

테이블은 일반 양꼬치 훠궈 집처럼 불판들이 놓여져 있네요.

 

 

고척동맛집 양꼬치 훠궈집이라 메뉴들이 엄청나게 많네요. 처음 방문해서 뭘 시킬지 몰라 지인분이 친절하게 주문을 해주셨습니다. 일단 양갈비살과 꿔바로우 물만두 이렇게 먼저 주문하고 추가로 더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먼저 나온 양갈비 꼬치 입니다.

양갈비의 잡내를 잡아주기 위해 약간의 향신료를 묻혀둔것 같습니다.

 

 

화로에 양꼬치를 하나씩 올려주면 됩니다.

 

 

그렇게 양갈비 꼬치를 가득 올려놓고 돌려줍니다.

 

 

테이블에는 양꼬치에 찍어먹을 가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척동맛집 일품각 기본 반찬 구성이에요.

 

 

양꼬치나 양갈비는 기름이 많기 때문에 1차 초벌후에 위에 올려두셔서 기름이 조금 빠지고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주문한 꿔바로우가 나왔군요. 심플하게 나온듯 합니다.

맛은 찹쌀탕수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다음 나온 메뉴가 물만두 입니다. 특이하게 간장에 마늘이 들어가 있는데요. 오? 찍어먹으니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마늘향이 살짝 베여 물만두 맛이 2배 입니다.

 

 

이렇게 좋은 안주가 있는데 빠질수 없죠 ㅎㅎ

 

 

처음에 주신 통마늘을 꼬치에 꼽고 구워주시면 됩니다.

 

 

통마늘 야무지게 구워주기~

 

 

와우 사장님이 가지튀김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지인말로는 평소에도 워낙 잘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슬슬 마무리로 온면도 하나 시켰어요.

 

 

크 속이 확 풀리네요.

마무리는 완자꼬치로 마무리~ 후하 엄청 배터지게 먹었네요.

고척동맛집 일품각 양꼬치훠궈 돔야구장점 완전 대박이에요. 다음에 또 고척동 오게 되면 꼭 한번더 오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