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일반 리뷰

화이트 셋업 끝판왕 컴퓨터 책상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찰리뷰 2023. 4. 29. 18:40
반응형

하루 하루 지루해진 일상에 퇴근하고 유튜브를 보다가 데스크테리어 라는 제목의 영상을 보게 되었다.

화이트 셋업으로 컴퓨터 책상을 꾸미는 그런 영상이었는데 거기서 나오는 책상이 바로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였다.

일반 책상들처럼 네모난게 아니라 굴곡진 면이 있어서 왜이렇게 세련되고 이쁘게 느껴졌는지 나도 모르게 인터넷을 접속해서 리뷰들을 검색하게 되었다.

 

이미 많은 인플러언서들이 제품 리뷰를 할만큼 유명했던 제품인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나만 이제야 알게 되었다니... 속상하다 ㅠㅠ

하지만 지금이라도 알게 되었으니 무슨 상관일까!!!

보면 볼수록 내 눈에 왜이리 이쁘게 비치는지!!!

화이트 셋업 끝판왕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구매할 결심을 했으니 사이즈를 결정하기로 하였다.

마음 같아서는 1800을 하고 싶었으나 방 크기로 인해 1800은 다소 부담스러웠다.

아쉬움 마음으로 1600을 주문!!! 하지만 주문을 하고서도 후회가 계속 되었다...

하지만 막상 배송을 받으니 그런 마음이 하나도 들지 않았다.

 

1600사이즈 실제로 보니 어마어마 했다.

 

혼자 조립하려고 하니 상판 무게가 상당해서 ㅠㅠ 혼자 조립하는데 조금 힘이 들었다.

하지만 조립 자체는 너무나 쉽게 할 수 있는 구조 였음.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컴퓨터책상을 구매하면서 화이트 3단서랍장이 보이길래 같이 세팅하면 이쁠 것 같아

함께 주문했다. 바퀴도 달수 있어서 여기 저기 자리 세팅하기 참으로 편안함!!!

바퀴 조립하다 실수로 앞쪽에 바퀴를 달아버려서 뒤로 다시 설치 ㅠㅠ

바퀴가 있는 쪽이 뒤쪽임을 명심하십시요.

 

 

크 조립을 다하고 세워두니 전에 쓰던 책상은 완전 유아용 같은 느낌 넓고 깨끗하고 이쁘다.

그리고 내가 가장 장점으로 생각했던 것은 흔들림이 없는 것이었다.

 

fps 게임을 주로 하는 나에게는 책상 흔들림이 민감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튼튼한 조립 결합 방식과 묵직한 상판 덕분인지

흔들림이 1도 없다. 디자인, 성능, 가격까지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너무 만족스럽다.

회사 사무실책상도 이걸로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간절....ㅠㅠ

 

화이트 셋업을 위해 책상 이외에 장비들을 하나씩 구입하게 되었다.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등등

그리고 스피꺼까지!!!

 

 

지금은 화이트셋업 끝판왕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서 하나씩 세팅을 해나가는 상태!!!

모니터는 이번에 처음으로 모니터 암을 설치해 봤다. 왼쪽 모니터는 확실히 오래 되어서 그런지 명암이 별로 안좋네...

이제 왼쪽 모니터도 바꿔줄때가 된거 같다.

 

 

넓직하고 안정적인 다가구 컴퓨터책상 페르마타네오 덕분에 책상에 무얼 올려놔도 든든한 마음이다.

이벤트 후기로 받은 모니터 받침대는 하나더 주문해서 저렇게 서랍형으로 사용중이다.

 

아직은 미완성이지만 화이트 셋업 끝판왕 다가구 페르마타네오 책상으로 더 이쁘고 깔끔하게 꾸며볼 생각이다.

책상을 구입한지 지금 거의 한달 되어 가는데 불편함 1도 없고 매일 매일 행복한 상태!! 요즘은 빨리 퇴근하고 방에만 박히고 싶은 심정임!!!

 

다가구 페르마타네오는 현재 최대 2000사이즈까지 주문할 수 있고

새로운 사이즈들이 출시해서 본인에게 잘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나는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입을 했는데 지금도 확인해보니

할인을 진행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