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맛집

광명사거리 순대국 맛집 점심 메뉴 계경순대국 방문기

찰리뷰 2021. 12. 1. 14:59
반응형

오늘 광명사거리 방문한 겸

점심메뉴 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

제 눈에 보인 계경순대국

 

다른 지역 지점을 방문했던 경험이 있어

오늘은 순댓국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예전에 계경순대국 방문했을 때는 몰랐는데

캐릭터가 있었네요.

돈깨비는 돼지 도깨비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계경순대국 캐릭터로 부와 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이라 하니 기분 좋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었어요.

계경순대국은 다진 양념이 들어가

나오는 구조였어요.

 

한방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요즘 몸에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다 보니

먹는 것도 건강을 신경 쓰면서 먹게 되더라고요.

메뉴는 순댓국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순댓국이 있었어요.

저희는 기본 순대국과 계경 육개장을 주문했습니다.

 

국밥 한 그릇에 6천 원 7천 원이라니

가성비 너무 좋네요.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양파절임

심플하게 나오네요.

맨 먼저 계경육개장이 나왔네요.

크 펄펄 끓는 모습에 칼칼하면서

뜨끈함이 느껴지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든든한 점심메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순대국!!!

계경순대국은 다진 양념이 함께 나온다고

말씀드렸죠?

 

원래 본연의 맛을 위해

다진 양념은 안 넣고 먹지만

함께 나온다면 얘기가 달라지죠.

 

야무지게 국물에 풀어줍니다.

크 색깔 고운 것 좀 보세요.

거기에 흰쌀밥이 왜 이리 잘 어울리는지

순대국 맛집 다운 모습이네요.

 

이상으로 광명사거리 순대국 맛집

계경순대국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