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맛집

교촌치킨 레드콤보 허니콤보 치즈볼 수요일 할인 이벤트

찰리뷰 2022. 3. 20. 13:31
반응형

오늘은 치킨이닭!!!

이번주 수요일에 알림이 떠서 보니 교촌치킨 수요일 마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그래서 핑계삼아 치킨을 먹기 위해 주문을 했습니다. 레드콤보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시켜봤고 그다음 제가 먹던 허니콤보와 치즈볼을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치킨의 윤기가 벌써부터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ㅎㅎ 원래 저는 치킨은 좋아하지만 배달음식을 잘 시켜먹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치킨을 잘 안 시켜먹었는데 교촌치킨 허니콤보 맛을 본 이후에는 종종 시켜서 먹게 되는거 같아요. 이게 치느님의 영접의 순간이라고 해야되나...

 

 

그렇게 교촌치킨 수요일 이벤트 문자를 받고 2천원 할인을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주문!!!

약 40분 정도 걸린거 같네요.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한시간 예상했는데

 

 

구성은 허니콤보, 레드콤보, 치즈볼, 무, 콜라 이렇게 왔습니다.

 

 

처음 실물로 접한 교촌치킨 레드콤보 매콤함이 일품이라는데 어떤 맛일지 상당히 궁금하더라고요.

 

 

콤보메뉴는 닭다리와 날개만 있기 때문에 닭다리로 싸울 일이 전혀 없습니다. 야심차게 다리 하나 집어서 팍팍 먹으면 되요.

 

 

그리고 사이드로 주문한 치즈볼!!!

 

 

제가 들고 있으니 작아보이지만 안은 치즈로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거기에 오랜만에 맥주도 한입 하고 싶어서 맥주도 출동!!! 완벽한 조합이네요. 치킨과 맥주라니 크아!!!

수요일마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그걸 빌미로 주문해 드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