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일상다반사

친구네 집에서 바베큐 파티- 목살, 고구마 구워 먹었어요.

찰리뷰 2022. 3. 16. 16:33
반응형

오늘은 휴일 집에서 자고 있는데 갑자기 친구한테서 연락이 왔습니다. " 오늘 너 쉬는날이지? " " 빨리 우리집으로 와"

그래서 왜? 라고 물어봤더니 여튼 빨리 오라는 거였습니다. 너가 좋아하는 거 있다면서 ㅋㅋㅋ 그래서 이유도 모른체 대충 씻고 친구네 집으로 출동! 친구집 도착을 하니 왠 연기가 자욱하게 피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뭐지? 싶었는데 집에서 바베큐 파티를 하려고 한거였습니다.

 

보자마자 잉? 갑자기? 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바베큐파티 하려니 기뻣습니다. 또 맛좋은 고기 먹을 수 있겠구나 싶었죠.

 

 

크 고기는 목살인데 고기가 좋아서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이때만큼은 소고기 저리가라 싶을 정도 였습니다.

 

 

고기는 역시 야외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숯불 대신 장작으로 쓸 나무들 투척 ㅋㅋ 숯불 바베큐 파티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훈제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목살바베큐 겉바속촉 느낌이 제대로 였습니다.

 

반응형

 

 

크 미리 왕소금을 팍팍 쳐서 구웠기 때문에 간이 아주 잘 베어 있었어요.

 

 

그리고 바베큐 파티의 마무리는 역시 고구마 아니겠습니까? 은박지에 잘 싸서 불구덩이에 투척!!!

 

 

크 고구마 야무지게 익은거 보세요. 친구야 다음에 또 바베큐 파티하면 불러줘!!! 덕분에 배터지게 호강하고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