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맛집

고척동맛집 뜨끈한국물 신선설농탕

찰리뷰 2022. 5. 13. 21:44
반응형

날씨가 화창한 요즘 뭘 해도 기분이 좋은 날인데요.

어느 정도 거리를 돌아다니는 게 수월해졌기 때문에

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다니게 된 거 같아요.

 

 

오늘은 고척동맛집 신선설농탕을 다녀왔는데요.

지나다니면서 봤는데 건물이 시원시원하게

큼직해 보여서 식사할 때 편해 보이더라고요.

주차도 편하게 가능한 만큼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역시 큰 창 덕분에 밖이 보여서 시원시원해 보이네요.

지나가는 사람들과 차들도 구경하면서 식사도 가능했어요.

 

 

고척동맛집 신선설농탕 내부가 상당히 크더라고요.

자리가 넓다 보니 편하게 식사가 가능했어요.

저희는 창가 자리를 픽했습니다.

 

 

고척동맛집 신선설농탕 메뉴는 역시 설렁탕이 주가 되겠네요.

종류가 다양해서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뒤를 보니 세트메뉴도 있더라고요.

보통 2인 이상 식사를 하러 많이 오시기 때문에

함께 주문해서 드시면 더욱 이득이겠어요.

 

 

역시 김치는 먹을 만큼만이겠죠?

 

 

저희는 술도 한잔할 생각이라

설렁탕 한 그릇과 도가니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버너나 화로 대신 아기자기한

불판이 나왔네요.

 

 

고척동맛집 신선설농탕 기본 김치예요.

딱 저희 먹을 정도만 담았던 거 같아요.

 

 

에픽 타이 져로 왕만두도 주문했어요.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한판더 주문했습니다.

 

 

왕만두 소스에 찍어 먹으면 두배로 꿀맛 ㅇㅈ!

 

 

먼저 주문한 설렁탕이 나왔네요.

한술 뜨니 뜨끈한 게 아주 속이 시원해지더라고요.

 

 

드디어 주문한 고척동맛집 신선설농탕 도가니 수육이에요.

숙주에 덮여서 하나도 보이지 않지만 저 안에는 도가니 수육이

가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