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카페

메가커피 메뉴 뭐 드시나요? 청포도에이드 추천

찰리뷰 2022. 2. 10.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메가커피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본인만의 추천 메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청포도에이드가 참 맛있더라고요. 주로 아메리카노랑 청포도에이드 밖에 안먹어봐서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다른분들은 어떤걸 즐겨드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광명사거리에 위치한 메가커피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차타고 지나가다가 있길래 갈증도 나서 바로 방문!!!

오랜만에 청포도에이드 먹으려니 설레네요.

 

 

역시 메가커피 메뉴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거기에 가성비까지 짱!!! 요즘 밖을 돌아다니질 않다보니 커피집에 갈일이 많이 없어지네요 ㅠㅠ

 

 

라떼도 종류가 상당히 많네요.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헤이즐넛라떼 연유라떼 와 라떼 종류가 원래 이렇게 많았나요?

기껏해야 바닐라 라떼 콜드브루 라떼 이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ㅎㅎ

 

 

흑당커피는 예전에 유행이었는데 한번도 안먹어봐서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요.

도전해보고 싶지만 항상 피하게되는... 무슨맛인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오호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청포도에이드~ 모히또와 같이 메뉴에 나와있습니다. 조리퐁이 올라간 메뉴들도 있는거 같네요. 먹어보고 싶은게 상당히 많네요.

 

 

이건 메가커피 시즌 메뉴인거 같네요. 딸기라떼와 딸기놀라 요거프 프라페 한컵딸기놀라 스크류티플레져 색감만 봐도 먹고 싶게 생겼네요.

 

 

오 메가커피 케이크 종류도 상당히 맛있어보이네요. 다시 보니깐 케이크 땡기네요 ㅠㅠ

 

 

그 외 조각케이크와 음료들이네요. 샌드위치 허니브래드 마카롱 등등 보이네요.

 

 

메가커피 안먹어본 메뉴들이 상당히 많은데 하나씩 먹어봐야 겠네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청포도에이드 주문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메가커피에서 어떤 메뉴 좋아하시나요?

저는 청포도에이드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