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카페

요즘 최애 간식 코코호도 호두과자 너무 맛있어요.

찰리뷰 2022. 1. 17. 14:58
반응형

요즘 저의 최애 간식은 바로 호두과자 인데요. 일하고 당이 당길 때 당 충전도 해주고 배도 채워주는 호두과자!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씩 방문 중입니다. 살찌는 지름길인 건 안 비밀... 정말 일주일에 한 번씩 거의 사 먹은 듯한데요. 바로 코코호도의 호두과자 입니다.

 

 

제가 방문하는 코코호도는 갈매에 위치해 있는 갈매점이에요. 매주 구리를 방문하기 때문에 오면 꼭 한 번씩 들르는 곳입니다.

 

 

코코호도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디자인은 거의 똑같을 것 같아요. 예전에 부산점에 방문하긴 했었는데 비슷했던 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코코호도 호두과자 메뉴들이에요. 크게 선물용 답례용 간식용이 있네요.

저는 간식용으로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코코호도 호두과자 선물용으로도 이쁘게 잘 포장되어서 나오네요.

나중에 지인들에게 선물해주면 좋을듯해요.

 

 

코코호도 호두과자 팥앙금이 진짜 맛있는데 제조과정 사진도 있네요.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어요.

 

 

코코호도 호두과자 사이즈별로 박스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선물하실 분들은 미리 이거 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호두과자 컵에도 담겨 있네요. 귀엽게 ㅋㅋ

 

 

 

이건 제가 다 산 게 아니고요....

코코호도 호두과자 만드신 후에 이렇게 온기를 보존하면서 밀폐된 박스에 담아두시더라고요.

그래서 언제 먹어도 부드럽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코코호도 호두과자 간식용을 주문했기 때문에 박스 대신에 봉지에 정성껏 담아주셨어요.

매번 갈 때마다 시식용으로 2개 더 챙겨주시더라고요.

 

 

저는 만 원짜리 간식용 호두과자를 주문했어요. 안에 두 봉지로 나눠서 담아주셨네요.

한번 드시면 최애 간식으로 뽑힐 수밖에 없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갈 크기로 만들었네요.

 

 

 

다른 호두과자와 다를 바 없지만 코코호도 최애 간식이 된 이유는 바로 맛과 식감이에요.

 

 

빵도 부드럽고 안에 팥앙금이 진짜 살살 녹아요. 그리고 안에 큼직한 호두가 하나 들어있는데 호두도 맛있어요. 저희 가족이 다 최애 하는 코코호도 호두과자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