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카페

파리바게뜨 간식 사러 출동!!! 빵을 너무 좋아하는 1인

찰리뷰 2022. 1. 26. 15:09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많이 춥지 않네요. 그래서 점심 먹으러 가기 전에 간식을 사러 파리바게뜨에 들렀어요. 빵을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써 파리바게뜨를 눈앞에두고 지나갈 수 없었습니다. 보통 퇴근하고 가면 항상 빵들이 텅텅 비어있어서 속상했는데 점심시간 이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빵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파리바게뜨 명륜동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오 파리바게뜨 커피가 새롭게 바꼇다고 하네요.

 

 

일단 파리바게뜨 빵중에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줄 식빵을 고르도록 합시다.

 

 

으 진열되어 있는 빵을 다 담고 싶네요.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소보루빵 먼저 겟!!!

 

 

으 정말 맛있는 빵들이 많이 있지만 또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찌기 때문에 필요한 빵들만 우선순위로 구매를 했습니다.

( 샌드위치랑... 호떡같은거 정말 사고 싶었는데...ㅠ)

 

 

그 다음 가장 좋아하는 빵이 바로 커피 번!!!

부드러우면서 풍미가 상당히 좋아 먹으면 너무 행복해집니다.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꿀맛!

 

 

크 파리바게뜨 빵 하면 역시 소세지 빵이죠. 하지만 어느 순간 나이가 들더니 소세지 빵은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어릴때는 진짜 없어서 못먹었는데...

 

 

 

와우 파리바게뜨 샐러드랑 샌드위치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네요. 저도 가끔 샌드위치를 구매해 먹긴 하는데

좀있다 점심을 먹을거니 간식용으로만 구입을 하도록 합니다.

 

 

파리바게뜨 롤케이크 대부분을 먹어 본거 같은데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구매해 먹어도 너무 맛있고 좋아요.

 

 

파리바게뜨 아이스크림과 음료 종류가 상당히 많네요.

 

 

크 역시 파리바게뜨 생일 케이크

요즘에는 캐릭터 케이크들이 참 눈에 많이 띄네요.

 

 

요즘 파리바게뜨 카페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잠깐 10분정도 커피를 마시고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쁘게 공간 활용을 잘해두셨네요.

 

 

새롭게 바뀐 파리바게뜨 아이스 아메리카노!!! 예전에 마셔봤어서 어떻게 바뀐지는 잘 모르겠으나 일단 맛있네요.

샷도 적당히 들어있어 제가 딱 좋아하는 진한 풍미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파리바게뜨 에서 간식으로 산 빵들을 공개합니다.

단팥이 듬뿍 들어간 도너츠

 

 

커피 번

 

 

소보루 빵

 

 

 

마지막으로 버터 식빵!!!

 

요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빵을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서 오늘 하루는 파리파게뜨 빵 먹으면서 행복하겠네요.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