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리뷰/카페

성북동 갤러리 카페 성북동천 방문기

찰리뷰 2021. 11. 26. 16: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북동에서
차량점검 및 블랙박스
설치를 위해 왔다가
대기할 시간이 필요해

성북동카페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입구에 가보니 갤러리 카페네요.

성북동천 카운터가 인테리어를
너무 이쁘게 잘해 놓으신거 같아요.

이쪽으론 문외한이지만
그냥 이쁘단건 느낄수 있었죠...

성북동카페 메뉴판을
보던중 꽃차 종류가
많은걸 볼 수 있었어요.

옆에 친절하게 효능들도 잘 적어주셨네요.

하지만 저는 오늘 커피가 땡기기에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여기는 아메리카노가
핸드드립 커피로 마실수 있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매장 내부를
구경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성북동 갤러리 카페 답게
벽에 미술품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그림뿐 아니라
글귀들도 적혀 있었어요.

저는 창가가 보이는 자리를
선택해서 앉았는데

테이블에 놓인 화분이
참 이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그렇게 성북동 카페 성북동천을
구경하다보니 핸드드립커피가
나왔어요.

받침대가 예술이네요ㅎㅎ
그리고 사탕같은거를 주셨는데

초콜렛이 덮힌 카라멜이었어요.
처음에 그냥  초콜렛인줄 알고
확 깨물었다가... 이가 엄청 아팟네요ㅠㅠ

커피와 카페 분위기를 만긱하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좋은시간 보내고가
너무 좋았어요.

이상으로 성북동 갤러리 카페
성북동천 방문기었습니다.

반응형